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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경마사이트◀ 아니 뼈도 못추렸으니 잿더미가 門)이 무련에 들어갔던 것은 그런 것을 부산경마사이트 위함이 아니었어. 잊혀진지 오래인 사패의 잔당들과 무공을 겨루어 본들, 돌아오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지. 팔황에 동조하는 사마(邪魔)의 무리들과 뜻을 같이해야 한다는 사실도 정공을 익히는 무인으로서는 견디기 힘든 일이었다.” “그래서.......나오셨던 것이군요.” 부산경마사이트 잠자코 듣고 있던 상학의 목소리였다. 탁종명이 상학을 돌아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상학이 자네로서도 처음 듣는 이야기였겠어.” 부산경마사이트 “사연이 없는 이가 어디 있겠습니까. 이제 들어도 내일이면 잊어버릴 이야기인데 말입니다.” “그렇지. 사연 없는 이가 없다라.......맞는 말이야.” 부산경마사이트 “강호에 나가셨던 일은 잘 해결 되셨는지요?” “뜻했던 바대로는 아니었지만, 어떻게 잘 되었지. 목숨은 살려 놓았으니. 그러고 보니 그 녀석에 대한 것도 무관하지 않겠군. 무련.......무련에서 얻는 것이 기대와는 부산경마사이트 다를지라도 대부분은 사문에 대한 애착으로 뛰쳐나갈 생각 따위는 안 해. 하지만 그 녀석도 제 아비를 닮아 반골기질이 다분했던지, 대사형의 백결연화장 십 합을 받아내고는 무련을 나가 버렸어. 그러더니, 철기맹이라는 이름 없는 문파에 들어가 큰일을 벌이고 말았지. 결국 어리석은 선택으로 판명 났지만.” 부산경마사이트 맞다. 청풍은 순간적으로 떠올린 한 사람의 모습에 탁종명의 얼굴을 겹쳐 볼 수가 있었다. 부산경마사이트 ‘탁무양......!’ 제 아비라 하였다. 탁무양의 아버지란 뜻이다. 부산경마사이트 철기맹 부맹주 탁무양. 나중에는 스스로 철기맹 맹주로서 화산파와 대 격전을 벌였던 자. 부산경마사이트 왜 곧바로 알아보지 못했을까. 악양에서 보았던 탁무양과 지금 눈앞에 있는 탁종명은 누가 봐도 혈연관계임을 알 수 있을 만큼 흡사한 외모를 지녔다. 부산경마사이트 “그래도, 홀로 벌인 일 치고는 대단했지요. 무당과 화산, 상대가 나빴을 뿐입니다. 전 중원을 상대로 싸운 것과 진배없는 데, 그만한 배포도 아무나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그래서 무슨 소용이 있나. 막판에는 성혈교에 붙어서 구차하게 연명하고 있었을 뿐인데.” 부산경마사이트 “하지만 그 그릇을 높이 샀으니 무련에서도 두고 본 것이 아니었을 지요.” “그렇지 않아. 그런 것이 있었을지언정, 무련에서 그 녀석을 마음껏 날뛰도록 놔 둔 이유는 다른 것이겠지. 무련에서도 강호로 나설 준비가 되었다는 뜻일 거다. 무련 전체가 전란에 휘말리고 말 거야.” 부산경마사이트 “그, 그렇습니까.” 청풍은 두 사람의 대화에 끼어들지 못했다. 부산경마사이트 생각해보면 무척이나 묘한 상황이었다. 탁무양을 칭찬하고 있는 상학, 그러나 탁무양은 청풍에게 있어 사문의 원수나 다름이 없었던 것이다. 탁무양, 철기맹의 공격에 죽어간 화산 제자가 한두 명이 아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이야기처럼, 탁무양이란 인물은 분명 대단한 남자라고 할 수밖에 없다. 전 중원을 상대로 싸움을 벌이는 일, 그런 것은 누구라도 쉽지 않은 일임에 틀림이 없었다. 부산경마사이트 “이야기를 원점으로 돌리지. 다시 말하지만 무련은 전란에 뛰어들 준비를 완전히 끝마쳤다. 어디가 첫 표적이 될지는 몰라. 확실한 것은 무련에 속한 자 그 누구라도 전 중원과 싸울 생각을 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팔황과 함께한다는 것은 그런 것을 뜻해. 난 싸움을 멈춘 지금에 와서도 세상에 두려운 자가 없다만 곁에 있는 자들이 다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령아 그 아이도 마찬가지다. 한 때 내 아들 녀석과 짝을 지어주고 싶었던 적도 있었지만, 그럴 수도, 그래서도 안 되게 되어 버렸지. 차라리 무련에서 나와 자네 곁으로 가는 것이 좋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청풍을 바라보는 탁종명의 눈에는 진심만이 가득했다. 부산경마사이트 천성이 선하디 선한 자. 이런 자도 있다. 숭무련에. 팔황에. “노선배의 말씀은 잘 알겠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어찌 해야 좋겠습니까.” 부산경마사이트 “이미 말했지 않은가. 나도, 내 아들 놈도 무련에서 나왔다고. 무련은 팔황이며 그렇기에 사도(邪道)로 부를 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 근본은 정도(正道)를 벗어나지 않는다. 무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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